2020년 6월 28일 일요일


[공지] 2020.08.07부터 상담비 관련


안녕하세요?
도토리철학관의 초록도토리입니다.

이 글은 본인이 알고 있는 태어난 시간이 병원 기록시로 정확하신 분들은 패쓰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런데 그 병원 시록시가 과연 정확할까요? 제가 지금까지 상담하면서 체크해보니 디지털 시대에 태어나신 분들이야 상관 없지만 아날로그 시대에 태어나신 분들은 정확하지 않으신 분들이 더 많았어요.)


그동안 저에게 상담예약을 하시면 일단 태어난 시간은 한번 체크해 드렸습니다.
그래서 정확히 알고 계시는지 아닌지를 확인해보고 아닌 경우에는 상담전에 무료로 시보정을 별도로 해드렸습니다. 시보정에 걸리는 시간이 상담 시간보다 더 걸리는 경우가 훨씬 많았습니다. 그래도 묵묵히 무료로 시보정을 해드렸어요.
언제나 어떤 상담이든 제가 할 수 있는 내에서 다 해드리려다 보니 이렇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8월 7일(입추)부터는 시보정하실 분들은 추가비용을 별도로 받을 예정입니다.
시보정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시보정하지 않고 상담해 드립니다.
이 글의 요점은 앞으로는 내담자분께서 시보정을 원하실 경우 무료로 시보정은 하지 않겠다는 것이니까요. ㅎㅎ

시보정은 태어난 시간이 정확하지 않으신 분들의 태어난 시간을 추론하는 것입니다.
사주도 점성학도 상담전에 생년월일시의 정보를 받습니다. 사주도 뽑아야하고 점성학 차트도 뽑아야 하니까요. 사주나 점성학 상담의 기본은 정확한 생년월일시입니다. 
이게 틀리면 전혀 다른 사람을 상담하는 것이 되요.
특히 시간은 소 여물 줄 시간쯤에 태어났다, 사람이 형상이 보일만한 해질녁에 태어났다, 보리밭에 나갈 시간쯤이라고 들었다, 점심먹고 또는 저녁 먹고 난 후에 태어났다, 큰오빠가 학교를 가고 난 후라고 들었다..등등등 정말 생각지도 못할 시간대가 나오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은 아무래도 정확성이 떨어지겠죠.  점심먹는 시간 저녁먹는 시간은 집집마다 다 다르고 몇분 후에 태어났는지를 어떻게 알겠어요.... 

그래서 시가 정확해야 상담해드릴 수 있는 내용이 풍부해지고 또 상담 내용이 좀더 정확하기게 됩니다. 
데이타를 처리할때 제대로된 Input이 들어가야 프로세싱되어 만족할 만한 Output이 나오듯이 상담도 똑같습니다. 태어난 년월일시가 정확해야 상담의 만족도가 올라가요.
정확한 데이타를 주지도 않고 제대로된 결과를 바란다는 것은 모순입니다.


시보정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제 시간도 많이 들여야하고 노력도 많이 들어가고 무엇보다도 머리를 많이 써야해서 시보정 하고 나면 너무 지치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고생하며 시보정을 해드려도 그 과정이 내담자께서 너무 비협조적이라 힘들때도 많고 이렇게 고생하며 시보정을 해드려도 서글프게도 고맙다는 말조차 들어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알아두셔야할 사항은 제가 시보정을 아무리 정성들여서 한다고 해도 내담자분께서 태어나실때 제가 옆에 있어서 기록을 한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시보정은 내담자분께서 살아오시는 동안 겪은 일을 바탕으로 내담자분께서 태어났다고 볼 수 있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간을 추측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담자분께서 시보정하는데 비협조적이시면 시보정은 불가능하다는 사실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런 분은 시보정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추천글

고놈의 집

인기글